가고파라이온스클럽...나눔의집무료 급식소와 사회복지시설 인애원 등 봉사금 전달!

최성룡 기자 / 기사승인 : 2024-10-31 00:28:17
  • -
  • +
  • 인쇄


[세계타임즈]최성룡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가고파라이온스클럽 회장 신철오와 회장단은10월 29일(화) 오전 10시 마산 자산동 섬김과 나눔의집무료 급식소와 사회복지시설 인애원을 차례로 방문 각 시설 단체에 봉사금 100 만원씩 2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앞서 자산동 섬김과 나눔의집 무료급식소에서 행복드림후원회 경남중부지회 드림봉사단 회원들과 어르신들을 위한 접심 급식 봉사활동을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신철오 회장은 무료급식소를 찾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활발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는 자산동 인심 나눔 냉장고에 관심과 나눔으로 기쁨이 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이어서 FY24_25 신입 회원들과 함께 방문한 사회복지시설 인애원에서는 중 .고등학생과 대학생에게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면서 특히, 사회구성원으로서 대학생 자립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이뿐 아니다.(사)행복드림후원회 경남 중부지회(회장.신철오 )는 지난 4월 14일 오후 3시  회원동 무료급식소 나눔의집(원장. 곽금둘)을 방문 쌀 35포 (10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회원동 나눔의집은 이웃 어르신들을 100 여명에게 무료급식을 매주 3회 실시하고있으며, 지역경제가 어렵다보니 도움의 손길이 점차 줄어들고 있어 급식소 운영에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는데 공감하면서 신철오 회장은 지속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약속하였다

 

그리고 4월16일 오후 9시부터 13시까지 자산동 섬김과 나눔의집 무료급식소(운영위원장. 김상인 )에 40여명의 드림봉사단 회원들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자원봉사 활동을 한 후 「인심 나눔 냉장고」에 써 달라며 후원 물품 쌀과 라면

(50만원상당)을 전달하였다. 

 

자산동 섬김과 나눔의집은 인심 나눔 냉장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어렵고 힘든 동민이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신철오 회장은 매월 1회 봉사활동과 함께 인심 냉장고를 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하였다.

 

한편 사단법인 행복드림후원회는 사회복지 이념을 바탕으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삶과 질의 향상을 높이고 사회적 책임을 개인들의 관심과 참여속에 보다 실천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여러 가지 형태의 봉사와 자부심으로 그 역할을 만들어주고 기부와 나눔을 함께 실천하고자 하는 단체이다.

 

[저작권자ⓒ 경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