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출시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4 10:48:04
  • -
  • +
  • 인쇄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오리온은 나쵸칩과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은 사워크림맛의 나쵸칩과 이국적인 매콤한 소스의 조합으로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맛과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 소스는 훈제건조한 할라피뇨인 매콤한 치폴레에 마요네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했으며, 나쵸칩 모양을 소스에 찍어먹기 좋은 다이아몬드 형태로 만드는 등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오리온은 매콤한 음식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더불어 야외 캠핑 및 집에서 OTT 등을 시청하는 상반된 라이프스타일이 함께 유행하는 데 착안해 제품 개발에 착수했으며, 생산 설비 보강 등에 1년여의 기간을 들여 색다른 느낌의 스낵을 완성했다.

오리온은 올해 하반기 ‘꼬북칩 매콤한맛’, ‘포카칩 MAX 레드스파이시맛’에 이어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까지 ‘매콤 스낵’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특히 젊은층 사이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안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국적인 매콤한 소스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나쵸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집에서 영화, 드라마를 시청하거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 간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경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