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청소년들, 문화의 집서 스포츠 대회

김윤영 기자 / 기사승인 : 2023-02-28 12:05:32
  • -
  • +
  • 인쇄
포켓볼, 탁구, 도미노 등 매월 정기 진행

 

[완주=세계타임즈 = 김윤영 기자] 완주군 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정선)이 월간 스포츠 대회를 열어 청소년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8일 청소년문화의집은 방학을 맞아 최근 ‘토요일이 좋아!’ 월간 스포츠 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주말에 청소년문화의집을 보다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청소년운영위원회 ‘아띠’ 회의를 통해 기획됐다. 대화명인 ‘토요일이 좋아!’는 사전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했다.

주말 스포츠대회는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종목으로 구성해 3회기로 진행했고, 제 1회 포켓볼대회, 2회 탁구대회, 3회 도미노대회로 약 6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특히 회기별 대회 우승 청소년에게는 소정의 상품과 문화의집 내 ‘이 달의 MVP’ 명단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높은 기대와 만족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스포츠대회에 참여한 포켓볼대회 우승자는 “평소에 포켓볼을 많이 연습했었는데 우승까지 하게 되어서 그동안의 노력까지 보상받는 것 같아 뿌듯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최정선 관장은 “방학기간과 더불어 주말에 시설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에게 재미있고 특별한 활동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이번 스포츠대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매월 이색 스포츠 대회를 기획해 더욱 많은 청소년들이 문화의집에 관심을 가지고 발길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토요일이 좋아!’ 스포츠대회는 청소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매월 2, 4주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SNS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검색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경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윤영 기자 김윤영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