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빅스(Q6IX) 추석인사,“힘들었던 일들, 걱정스러웠던 일들 잠시 내려놓으세요"

백진욱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3 15:20:16
  • -
  • +
  • 인쇄

 

[세계타임즈 백진욱 기자] 지난 8일 추석을 맞아 M걸그룹 큐빅스(하은, 현주, 연정, 재은, 채희)가 특별한 인사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큐빅스는 소속사 레트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추석인사 영상을 공개했는데, 사진 속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이 가득 느껴지는 수려한 한복으로 멋을 내었고, 밝은 미소는 큐빅스의 매력이 넘쳐나기에 충분했다 “다 같이 힘을 모아 힘든 시기를 보낸 만큼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면서 “힘들었던 일들, 걱정스러웠던 일들 잠시 내려놓고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보내세요”라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래도 아직 안심할 단계는 아니기에 즐거운 명절을 위해서라도 무엇보다 안전이 제일 중요한 거 알고 계시죠?”라면서 “고향으로 가시는 길 안전운전하시고, 아직 물러가지 않은 코로나 19도 조심하시고, 보름달처럼 행복으로 가득 찼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우리 아이메이징 노래를 들으면서 행복하게 추석을 보내는 거 아시죠?”하며 밝은 웃음으로 마무리했다.

 

큐빅스는 올해 6월에 싱글 2집 블루하트를 발표했으며 8월에는 싱글 3집 아이메이징을 발표하면서 발빠른 행보를 이어가 고 있다. 팬들과 더욱더 가까운 곳에서 만나려고 버스킹 공연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경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