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농공단지 입주업체를 한눈에 확인하는 e-북 제작

김서주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5 16:04:31
  • -
  • +
  • 인쇄
- 농공단지 입주업체 홍보 및 매출 상승 기대 -

[진안 = 세계타임즈  김서주 기자] 진안군이 농공단지(연장농공단지, 제2농공단지, 홍삼한방농공단지)내 주요 입주 28개 기업의 활성화를 위해 단지 내 입주 업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농공단지 입주업체 e-북’을 제작했다.

 


군에 따르면 ‘농공단지 입주업체 e-북’을 농공단지 업체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농공단지 내 메추리알, 달걀 가공식품 제조업체인 ㈜늘 푸른이 뉴질랜드 수출 MOU를 체결하여 향후 연 180만 달러가량 매출이 예상 되는 바 이 같은 사례를 또 만들기 위해 농공단지 입주업체 홍보 강화에 힘쓰겠다는 입장이다.

 

이번에 제작한 자료는 크게 식료품 기업, 기타 제조업 2개 단위로 나누어 제작했으며 농공단지 입주업체에 대한 △주소, 연락처, 연혁 △업체 생산품 △생산품에 대한 시안자료 등을 담고 있다. 특히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을 경우 업체 홍보 웹페이지를 QR코드로 표기하여 쉽게 웹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게끔 제작되었다.
 

자료는 진안군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누구라도 열람할 수 있게 업 로드하여 제공될 예정이며, 진안군 홈페이지 방문 후 분야별정보-농공단지-우수제품 소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안군 관계자는 “이번 농공단지 입주업체 e-북을 통해 군민들도 농공단지 내 입주업체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며 “관내 농공단지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경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