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FC)은 오는 19일(일) 오후 2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김포FC(이하 김포)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35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현재 충남아산FC는 10승 13무 11패 (승점 43점)로 리그 9위, 김포는 13승 12무 9패 (승점 51점)로 리그 7위에 올라 있다.
충남아산FC는 최근 2연승을 거두며 공수 양면에서 자신감을 되찾았다. 이 기세를 이어 김포를 상대로 시즌 첫 3연승에 도전한다. 지난 경남전에서는 공격진의 활약이 돋보였다.
‘괴물 스트라이커’ 은고이가 2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며 물오른 경기 감각을 선보였고 첫 선발로 나선 신예 박시후가 데뷔 시즌답지 않은 대담한 플레이로 공격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수비진의 안정화도 눈에 띈다. 이호인, 변준영이 중심을 잡은 견고한 수비 라인과 함께 골문 앞에서는 수문장 신송훈이 매 경기 연이은 슈퍼세이브로 팀의 3경기 연속 클린시트를 이끌었다. 김포전에서도 무실점 행진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경기장에서는 ▲아산신협 홍보 부스 ▲채리포터 퀴즈 이벤트 ▲충남한바퀴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팬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리포터 퀴즈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삼아인터내셔널 신제품인 샘스 밀크웨하스 미니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충남아산FC와 김포의 맞대결은 오는 19일(일) 오후 2시 BALL TV, B tv,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경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