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펀딩 전체 모금액의 10%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에 후원
○ ㈜ 지엔스 향수와 공방이용권 기부스토어 입점예정, 수익금의 20% 기부
![]() |
▲ ㈜지엔스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 (Wadiz)에 오픈한 ‘시크릿 가든’ 향수와 패키지(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본부) |
[서울=세계타임즈 윤일권 기자] 19일(월), ㈜지엔스가 와디즈(Wadiz)에 초록바람이 불어오는 비밀정원에서 만난 향기, ‘시크릿 가든’의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펀딩은 8월 19일(월)부터 28(수)까지 크라우드 펀딩사이트 와디즈(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42309)를 통해 진행되며, 해당사이트에 가입하여 상품을 신청하면 된다. 크라우드 펀딩의 총 목표 금액은 2,000,000원이며, 이 중 10%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국내 아동보호권리사업에 후원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문상록 본부장)와 ㈜지엔스(정미순 대표)는 지난 4월 26일(금), ‘후원자의 향기’라는 이름의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6월 27일(목)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굿네이버스 정기후원자 모임인 굿멤버스데이 수제 향수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8월 굿네이버스 가치나눔 플랫폼 기부스토어(http://www.givestore.kr/)에 입점하여, ㈜지엔스의 상품과 공방이용권을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의 20%를 후원하는 등 국내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문상록 본부장)은 “㈜지엔스와 함께 진행하는 ‘후원자의 향기’프로젝트는 저희에게도 참 특별한 의미를 담고있다”며, “나눔의 향기가 온 세상에 가득해 우리 아이들의 마음도 ㈜지엔스의 향기처럼 아름다워지기를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지엔스(정미순 대표)는 “제가 사랑하는 향기를 만드는 일이 아이들을 돕는 일에 사용될 수 있다니 너무나 기쁘다”며 “따뜻한 나눔의 가치가 느껴지는 아름다운 향기를 만들겠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42309)에서는 오픈예정 이벤트로 ‘GN 드레스 퍼퓸 120ml’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8일(목)에서 8월 18일(일)까지이며, 증정품은 펀딩알림 신청 후 펀딩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제품과 함께 전달된다.
㈜지엔스가 이번에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는 ‘시크릿 가든’향수는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만의 비밀공간을 연상시키는 향을 담았다. ‘시크릿 가든’은 남녀 모두 사용가능한 유니섹스 향기로, 프레시한 그린 느낌의 첫 향은 대나무향과 로즈베리 향으로 구성되어 기분을 산뜻하게 해주고, 이후 라벤더와 오렌지 꽃 향이 이어져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잔향은 머스크와 나무 향으로 마무리되어 어딘가 은은한 매력을 뽐낸다. 패키지는 클라라 최(사진작가) 의 ‘Secret Garden' 작품으로, 단상자의 각 면들을 퍼즐처럼 이어붙이면 하나의 사진이 완성되는 형태로 구성하여 마치 하나의 이어지는 회화작품을 보는 듯 한 느낌이 들도록 알차게 구성되었다.
[저작권자ⓒ 경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