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모니터부터 가전 할인 쿠폰까지 풍성한 이벤트 진행

삼성전자의 초대형 할인 행사인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와 손을 잡은 유일한 식품 기업으로, 대한민국 1등 슈 과자와 1등 기업의 만남이라 더욱 특별하다. 홈런볼의 '홈런'이 가진 긍정적인 의미로 새해에는 모든 일이 시원하게 풀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손을 잡은 것.
삼세페 콜라보 홈런볼은 새해의 행복을 나누는 세 가지 키워드를 패키지 전면에 담았다. ‘우리가족’, ‘행복인생’, ‘건강최고’라는 메시지를 넣어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즐거움을 나누며 서로의 안녕을 기원한다. 야구 과자 홈런볼이 천만 야구팬을 넘어 전 국민의 기분 좋은 새해 첫 ‘홈런’을 응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맛있는 홈런볼에 더해 신년 맞이 풍성한 행운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패키지 전면의 QR코드로 접속한 페이지에 제품 안쪽 행운코드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게이밍 모니터와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해 새해부터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여기에 홈런볼 구매 고객을 위한 실속 있는 할인 혜택도 더했다. 동일한 행운 번호를 삼성전자 기획전 페이지에 등록하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간편한 방식이다. 행사 모델인 오븐, 모니터, 웨어러블 기기 등 다양한 삼성전자의 인기제품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가전 교체를 계획한 가정에 따뜻한 ‘행운의 복주머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새해에는 모든 일이 시원하게 풀리길 바라는 ‘신년 홈런’의 의미를 담았다”며, “달콤한 홈런볼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도 나누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 행복한 새해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경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