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선화동 자원봉사협의회, 정성 담은 반찬으로 이웃돌봄 실천

이채봉 / 기사승인 : 2026-02-05 19:09:38
  • -
  • +
  • 인쇄
- 대일라이온스클럽 50만 원 후원·참여로 민·관협력 나눔 이어가 -


[중구 세계타임즈=이채봉 기자] 대전 중구 은행선화동(동장 송정숙)은 5일 은행선화동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전수정)가 주관한 반찬봉사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돌봄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대일라이온스클럽(회장 최임영)에서 반찬 재료비 50만원을 후원하고 회원들이 봉사에 참여한 가운데, 자원봉사협의회에서도 자체기금 20만 원을 보태며 민·관이 함께하는 뜻깊은 나눔의 장을 펼쳤다.
 

대일라이온스클럽은 회비로 마련한 기금을 바탕으로 대전시립산성종합복지관 연계봉사, 연탄 나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을 이어오고 있다.
 

전수정 회장은 “매년 따뜻한 마음으로 힘을 보태주시는 대일라이온스클럽 덕분에 이웃들에게 정성 어린 반찬을 전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최임영 대일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지역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은행선화동 자원봉사협의회와 함께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송정숙 동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자원봉사협의회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민간단체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돌봄 서비스가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저작권자ⓒ 경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HEADLINE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