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상면 세 단체, 강화군 체육대회 준비를 위한 연석회의 개최

심하린 / 기사승인 : 2025-09-10 13:37:32
  • -
  • +
  • 인쇄
길상면 체육진흥후원회․이장단․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단체별 협력 방안 및 세부 추진 계획 논의


[강화군 세계타임즈=심하린 기자] 강화군 길상면 체육진흥후원회(회장 황덕진)와 이장단(단장 심장섭),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남식, 오경숙)가 지난 9일, 길상마을 사회적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길상마을센터 온에서 ‘제79회 강화군 체육대회 준비를 위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체육대회 준비를 위한 역할 분담과 지원 방안, 주민 참여 확대를 위한 홍보 전략 등이 논의됐으며, 단체별로 협력 가능한 분야와 세부 추진 계획에 대해서도 공유했다.

특히, 경기 운영 지원과 선수단 구성 편의 제공 등 대회 현장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집중적으로 다뤘으며, 세 단체는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해 체육대회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약속했다.

황덕진 회장은 “지역을 이끄는 단체들이 머리를 맞대고 준비하는 만큼 길상면 주민 모두가 함께 즐기고 참여하는 체육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광석 길상면장도 “이번 체육대회가 길상면민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도록 면에서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은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경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